성우 이슈

[이슈] 제16회 성우 어워드 수상자 발표!

by 토리:) 2022. 3. 6.
728x90
반응형

제16회 성우 어워드의

(第十六回声優アワード)

모든 수상자가 발표되었습니다.

<주연 남우상>
오노 켄쇼

<주연 여우상>
오가타 메구미

<조연 남우상>

타치키 후미히코

나카무라 유이치

<조연 여우상>

코마츠 미카코

타카하시 리에

반응형

<가창상>

사이토 소마

​<인플루언서상>

세키 토모카즈

<MVS상>

시모노 히로

<퍼스널리티상>

사쿠라이 타카히로

 

<토미야마케이상>

스즈무라 켄이치

<외국영화 / 드라마상>

쿠스노기 타이텐

토죠 카나코

<신인 남우상>

이치카와 아오이

카와시마 레이지

사토 겐

<신인 여우상>
아이카와 카나타
아카오 히카루
히에다 네네
야노 히나키

 

<특별상>

용과 주근깨 공주

 

<게임상>

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

 

<시너지상>

에반게리온 시리즈


나캄 시그마세븐 관두자마자 수상;;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