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우 이슈

[이슈] 우치다 유우마 정보 프로그램 'あさチャン!' 첫 나레이션 담당!

by 토리:) 2020. 9. 26.
728x90
반응형

출처 : 야후재팬 뉴스


성우 우치다 유우마와 스도 유미가 TBS계 아침 정보 프로그램 'あさチャン!' (월요일~금요일 오전 6시) 에서

나레이션을 담당하는 것이 9월 24일에 알려졌습니다. 우치다 유우마가 정보 프로그램의 나레이션을 담당하는 것은 처음입니다. 두 사람은 28일 방송에서 내레이터를 맡아 뉴스와 정보를 전달하게 되는데요.

25일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스튜디오에 등장하고, 우치다 유우마는 노래도 선보인다고 하네요.

성우 우치다 유우마는 "매일 아침 정보를 제대로 제공하고 방송을 보시는 분들과 함께

기분 좋은 아침을 보내고 싶습니다! 잘 부탁 드립니다! 라고 코멘트를 남겼습니다.

성우 스도 유미는 새롭게 'あさチャン!' 패밀리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합니다!

허둥지둥 바쁜 아침에도 문득 귀를 기울이게 할 수 있도록 어려운 주제도 친근하게 느끼실 수 있게

친밀감 있는 나레이션으로 최신 뉴스를 전달해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.

방송 프로듀서는 우치다 유우마와 스도 유미의 기용 이유를

두 사람의 목소리가 가진 산뜻함과 밝은 느낌에 끌렸다고 밝히며

바쁜 평일 아침에 필요한 정보를, 아침에 듣고 싶어지는 목소리로 전해드리고자하니

이번 가을부터 'あさチャン!' 의 나레이션에 주목해 달라고 메시지를 남겼습니다. 


오오!!! 우치다 유우마군의 목소리를 매일 아침 들을 수 있다니!

정말 상쾌한 아침이 될 것 같은데요 >ㅅ<

728x90
반응형

댓글